매순간을 소중하게

비트코인 / 이더리움 시작하기 (1) 본문

일상

비트코인 / 이더리움 시작하기 (1)

바른녀석 2017. 11. 9. 23:26
반응형

안녕하세요?

요즘 회사일때문에 정신없이 살다보니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게 되었어요 ㅎㅎ

오늘은 다른부분이 아닌 바로 비트코인에 대해 포스팅을 써볼까합니다.


우선 비트코인이라 하면, 뭐 다들아시겠지만 가상화패죠?



그러므로 저도 한번 시도 해보기로 했습니다.

우선 비트코인 이라 하면, 코인을 구매 해야 하는곳이 필요하겠죠?



자 ! 저는 빗썸이라는 곳에 가입을 하기로 했습니다.



https://www.bithumb.com/


1.빗썸에 들어가시면 회원가입을 우선해주세요.(어렵지 않아요 전혀... 은행 등록 하고 하면되요 공인인증서도 필요없어용)

자 이렇게 가입이 완료 되었으면, 다음단계인

충전을 해야 하니 상단에 입금/충전을 클릭해주세요.



위 버튼을 클릭해주신후 가상계좌 / 1회용 가상계좌 / 등...등...등 에 원하는 방향으로 등록해주세요.

그후 충전을 하면 끄~~~읕


실로 여기까지 너무 쉽네요


다시 (메인으로 갑니다)




메인으로 돌아오시면 보시다 싶이, 아래 비트코인/ 이더리움/ 클래식/퀀텀등 다양한  가상화패가 보이실거에요,

이부분에서 구매하고 자 하는 부분을 선택해주시면됩니다.


제가 파란색으로 해놓은 부분은 제가 산 비트코인과 가상화페에요,


사기전!( 별표 ) 모양을 꼭 보세요!

동향을 살펴서 언제 어떻게 금액변동이 있었나 알아야만 해요,


요즘 젊은 층에서 인기 폭발하는 비트코인,, 

정말 대박인거 같아요, 제 지인도 100만원대에 10개 샀는데, 오늘 보니 똮!!!!!! 와..... 라는 말밖에 안나오더군요,


하지만 그만큼 신중하고 자신과의 싸움도 해야 하는게 비트코인이라 봅니다.


구매 는 눌른후 초딩아니면 다 할수 있어요, 


저는 개인적으로 비트 코인보단, 이더리움에 더 넣고 있습니다.


밀고 봐야 아는것이지만, 그냥 사실 별관심없어요 


혼자 서핑하고 웹서치 하는게 취미다 보니 이리저리 다양한 정보를 보고 혼자 분석해 보고 

음 .. 안전하면서도 가끔은 돌격적인 부분을 선택해서 하고 있답니다.

물론 삶에 지장안가게끔 ^^ ?..


여러분도 신중한 선택 해서, 좋은 일이 터졌으면 합니다 !!


다음은 비트코인 분석에 대한 자세한 부분과 추천 어플을 써볼게요!


좋은하루 되세요


반응형
Comments